학술지
- 제목
-
[제23권 제2호] 호텔 및 공항의 서비스스케이프가 키오스크 이용 고객의 공동가치창출행동과 서비스 만족에 미치는 영향: 과업-기술 적합의 매개효과
- 작성일
- 2021.07.21
- 조회수
- 420
내용
[제23권 제2호] 호텔 및 공항의 서비스스케이프가 키오스크 이용 고객의 공동가치창출행동과 서비스 만족에 미치는 영향: 과업-기술 적합의 매개효과
발행일: 2021년 6월 30일
저자: 김현규ㆍ정남호ㆍ부백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