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학술지

제목

[제23권 제2호] 호텔 및 공항의 서비스스케이프가 키오스크 이용 고객의 공동가치창출행동과 서비스 만족에 미치는 영향: 과업-기술 적합의 매개효과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7.21
내용

[제23권 제2호] 호텔 및 공항의 서비스스케이프가 키오스크 이용 고객의 공동가치창출행동과 서비스 만족에 미치는 영향: 과업-기술 적합의 매개효과

발행일: 2021년 6월 30일
저자: 김현규ㆍ정남호ㆍ부백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