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69 |
[제23권 제2호] 방한중국관광객이 인식한 SNS 음식관광정보특성이 지각된 가치와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켓메이븐 성향의 조절효과
첨부파일
|
관리자 |
2021.07.21 |
423 |
1468 |
[제23권 제2호] Z세대의 개인가치에 따른 오버투어리즘에 대한 인식차이: 부산지역 Z세대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
관리자 |
2021.07.21 |
428 |
1467 |
[제23호 제2호] 농촌관광이 도시와 농촌의 경제적 격차 완화에 미치는 효과
첨부파일
|
관리자 |
2021.07.21 |
506 |
1466 |
[제23권 제2호] 웰니스관광 선택속성이 방문객 만족도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21.07.21 |
463 |
1465 |
[제23권 제2호] 호텔기업의 윤리적 리더십이 상사신뢰 및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21.07.21 |
431 |
1464 |
[제23권 제2호] 코로나19 거리두기 단계에 따른 관광호텔의 고객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언어네트워크분석을 적용한 제주지역 2단계 전후의 차이
첨부파일
|
관리자 |
2021.07.21 |
420 |
1463 |
[제23권 제2호] 호텔직원들의 감성지능이 혁신행동과 조직신뢰 및 업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21.07.21 |
388 |
1462 |
[제23권 제2호] 호텔 직원의 사회심리적 안전풍토와 감정소진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울시내 5성급 호텔직원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
관리자 |
2021.07.21 |
420 |
1461 |
[제23권 제2호] 식생활 라이프스타일과 프리미엄 생수 간의 영향관계분석: 조건부가치평가법을 적용하여
첨부파일
|
관리자 |
2021.07.21 |
393 |
1460 |
[제23권 제2호] 호텔 및 공항의 서비스스케이프가 키오스크 이용 고객의 공동가치창출행동과 서비스 만족에 미치는 영향: 과업-기술 적합의 매개효과
첨부파일
|
관리자 |
2021.07.21 |
413 |
1459 |
[제23권 제1호] 관광 O2O서비스의 경험적 가치가 관계의 질과 향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21.03.22 |
512 |
1458 |
[제23권 제1호] 도시재생 사례지역의 소셜미디어 관광정보와 관광정보 수용자 간의 관계: SIPS 모델의 적용
첨부파일
|
관리자 |
2021.03.22 |
612 |
1457 |
[제23권 제1호] 정부 신뢰도, 복합리조트 개발 영향 인식과 개발 지지도 간 영향관계: 지역 애착도의 조절효과
첨부파일
|
관리자 |
2021.03.22 |
494 |
1456 |
[제23권 제1호] 여가활동만족도에서 여가시간, 여가비용과 거주지의 영향: 2018 대구사회조사 사례
첨부파일
|
관리자 |
2021.03.22 |
529 |
1455 |
[제23권 제1호] 개선된 여행비용차이추정법을 이용한 단양온달문화축제의 경제적 가치 추정
첨부파일
|
관리자 |
2021.03.22 |
5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