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54 |
[제23권 제1호] 동반자 유형에 따른 인공지능 호텔에 대한 경험적 가치가 고객 만족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21.03.22 |
465 |
1453 |
[제23권 제1호] 숙박업체의 현금보유와 경영성과
첨부파일
|
관리자 |
2021.03.22 |
488 |
1452 |
[제23권 제1호] 코로나19로 인한 관광객의 위험지각이 관광지 숙박시설의 선택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21.03.22 |
775 |
1451 |
[제23권 제1호] 차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이 관계품질 및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21.03.22 |
700 |
1450 |
[제23권 제1호] 음식 배달앱 사용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21.03.22 |
517 |
1449 |
[제23권 제1호] 토픽모델링을 통한 국내 대형항공사들의 서비스품질 비교: 트립어드바이저 리뷰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
관리자 |
2021.03.22 |
495 |
1448 |
[제23권 제1호] 항공사 객실승무원이 지각한 사회적 자본이 승무원 자원관리에 미치는 영향: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
첨부파일
|
관리자 |
2021.03.22 |
699 |
1447 |
[제23권 제1호] 대학생의 기업가적 역량, 창업의지 및 취업의지에 대한 창업교육의 역할: 호텔관광전공자 창업교육집단과 비창업교육집단
첨부파일
|
관리자 |
2021.03.22 |
480 |
1446 |
[제23권 제1호] 관광전공 청년취업자의 진로탐색 프로그램 참여와 취업준비 활동이 임금에 미치는 영향: 4년제 대학교 졸업자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
관리자 |
2021.03.22 |
721 |
1445 |
[제22권 제4호] 공항-항공사 기술기반 셀프서비스의 기술 불안감, 외재적/내재적 동기 및 행동의도 간의 영향관계: 동기요인의 중다매개효과
첨부파일
|
관리자 |
2021.01.18 |
733 |
1444 |
[제22권 제4호] 외국 대형항공사 객실승무원의 면접 합격요인에 관한 델파이 연구: Q 항공사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
관리자 |
2021.01.18 |
451 |
1443 |
[제22권 제4호] 국내 저비용항공사 승무원의 용모규정완화가 승무원의 자아존중감과 직무몰입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21.01.18 |
433 |
1442 |
[제22권 제4호] 여행사 직원의 지적자본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21.01.18 |
438 |
1441 |
[제22권 제4호] 골프리조트의 내부마케팅,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 간의 영향관계 분석
첨부파일
|
관리자 |
2021.01.18 |
419 |
1440 |
[제22권 제4호] 푸드테크의 발달에 따른 언택트 서비스의 경험가치가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관리자 |
2021.01.18 |
4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