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학술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454 [제23권 제1호] 동반자 유형에 따른 인공지능 호텔에 대한 경험적 가치가 고객 만족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1.03.22 465
1453 [제23권 제1호] 숙박업체의 현금보유와 경영성과 첨부파일 관리자 2021.03.22 488
1452 [제23권 제1호] 코로나19로 인한 관광객의 위험지각이 관광지 숙박시설의 선택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1.03.22 775
1451 [제23권 제1호] 차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이 관계품질 및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1.03.22 700
1450 [제23권 제1호] 음식 배달앱 사용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1.03.22 517
1449 [제23권 제1호] 토픽모델링을 통한 국내 대형항공사들의 서비스품질 비교: 트립어드바이저 리뷰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21.03.22 495
1448 [제23권 제1호] 항공사 객실승무원이 지각한 사회적 자본이 승무원 자원관리에 미치는 영향: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 첨부파일 관리자 2021.03.22 699
1447 [제23권 제1호] 대학생의 기업가적 역량, 창업의지 및 취업의지에 대한 창업교육의 역할: 호텔관광전공자 창업교육집단과 비창업교육집단 첨부파일 관리자 2021.03.22 480
1446 [제23권 제1호] 관광전공 청년취업자의 진로탐색 프로그램 참여와 취업준비 활동이 임금에 미치는 영향: 4년제 대학교 졸업자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21.03.22 721
1445 [제22권 제4호] 공항-항공사 기술기반 셀프서비스의 기술 불안감, 외재적/내재적 동기 및 행동의도 간의 영향관계: 동기요인의 중다매개효과 첨부파일 관리자 2021.01.18 733
1444 [제22권 제4호] 외국 대형항공사 객실승무원의 면접 합격요인에 관한 델파이 연구: Q 항공사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21.01.18 451
1443 [제22권 제4호] 국내 저비용항공사 승무원의 용모규정완화가 승무원의 자아존중감과 직무몰입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1.01.18 433
1442 [제22권 제4호] 여행사 직원의 지적자본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1.01.18 438
1441 [제22권 제4호] 골프리조트의 내부마케팅,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 간의 영향관계 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21.01.18 419
1440 [제22권 제4호] 푸드테크의 발달에 따른 언택트 서비스의 경험가치가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1.01.18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