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학술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439 [제22권 제4호] 디저트 전문점의 외재적 브랜드 증거가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판단에 미치는 영향: 쇼핑 동기의 조절효과 첨부파일 관리자 2021.01.18 513
1438 [제22권 제4호] 와인 가격 공정성 지각이 판매점 이미지, 신뢰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1.01.18 621
1437 [제22권 제4호] 빅데이터 분석기법을 활용한 내추럴 와인의 언어네트워크 분석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21.01.18 439
1436 [제22권 제4호] 주문식교육 지원프로그램이 학생만족과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Y대학의 호텔, 항공 및 외식전공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21.01.18 411
1435 [제22권 제4호] 호텔직원의 성과주의, 변혁적 리더십, 직무열의 및 혁신행동간 구조적 관계 첨부파일 관리자 2021.01.18 546
1434 [제22권 제4호] 고용주브랜드가 지적자본과 지속가능한 경쟁우위에 미치는 영향: 자원기반 관점 이론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21.01.18 404
1433 [제22권 제4호] 빅데이터를 활용한 한국의 '여관'과 일본의 '료칸'의 이미지 비교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21.01.18 685
1432 [제22권 제4호] 전문대졸 관광전공 청년 취업자와 사회계열 졸업자의 직무일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첨부파일 관리자 2021.01.18 658
1431 [제22권 제4호]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온라인 여행정보 이용객 세분시장 분석: 지각된 가치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21.01.18 403
1430 [제22권 제4호] 가구 재정상태 악화 시 여가소비지출 긴축의사의 결정변인 분석: 권역별 여가활동 및 인구통계 특성 첨부파일 관리자 2021.01.18 372
1429 [제22권 제3호] 공항-항공사 기술기반 셀프서비스의 기술준비도와 행동의도 간의 관계: 지각된 유용성, 통제 및 경험평가의 중다매개효과 첨부파일 관리자 2020.10.20 476
1428 [제22권 제3호] 저비용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조직문화가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진에어를 대상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20.10.20 612
1427 [제22권 제3호] 셀프리더십이 조직신뢰, 조직몰입 및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항공 객실승무원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20.10.20 692
1426 [제22권 제3호] A항공사의 사회적 책임이 객실승무원의 조직몰입과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재직기간의 조절효과 첨부파일 관리자 2020.10.20 410
1425 [제22권 제3호] 전시 서비스품질의 중요도-만족도 불일치가 전시관람행동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0.10.20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