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학술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424 [제22권 제3호] 4차산업혁명시대 직무인식 세분화에 따른 취업의 방향: 대구지역 외식산업전공자의 취업 지원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20.10.20 614
1423 [제22권 제3호] 커피전문점 직원의 직무착근도가 고객지향과 서비스지향에 미치는 영향: 경인지역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20.10.20 432
1422 [제22권 제3호] 외식프랜차이즈의 정보원천이 단기, 중기와 장기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0.10.20 410
1421 [제22권 제3호] Big data analysis of online reviews of hotel service quality: solo travelers vs. non-sloe travelers 첨부파일 관리자 2020.10.20 593
1420 [제22권 제3호] 호텔 내부고객에 대한 조직불량행동이 직무스트레스와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부산 시내 5성급 호텔 첨부파일 관리자 2020.10.20 411
1419 [제22권 제3호] 호텔기업에서 동료 간의 압력은 직무성과를 저해하는가? 직무소진의 매개역할 첨부파일 관리자 2020.10.20 398
1418 [제22권 제3호] 호텔기업 구성원의 성취목표지향성이 실패공포, 자기주도 학습전략과 경력몰입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0.10.20 397
1417 [제22권 제3호] 호텔 브랜드 표준전략에 대한 직원의 지각이 브랜드 구축활동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0.10.20 394
1416 [제22권 제3호] 조건부가치평가법을 이용한 지리산 공정여행의 가치평가: 윤리적 소비행동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20.10.20 548
1415 [제22권 제3호] e스포츠 관광시설의 서비스스케이프, 고객경험과 충성도의 영향관계 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20.10.20 392
1414 [제22권 제3호] 도시관광 매력 장소로서의 여행자 거리 관광 정체성이 관광 만족에 미치는 영향: 경주시 황리단길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20.10.20 438
1413 [제22권 제3호] 수정된 중요도-성취도 분석을 활용한 지역관광 이미지 평가: 대전 지역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20.10.20 515
1412 [제22권 제2호] 공항-항공사 고객의 기술기반 셀프서비스 수용: 기술 불안 및 가젯 러브 영향관계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사무국 2020.07.10 609
1411 [제22권 제2호] 확장된 가치기반수용모델을 적용한 숙박앱의 지속적인 이용의도에 관한 영향요인 첨부파일 사무국 2020.07.10 467
1410 [제22권 제2호] 기내공간 이미지에 관한 고객과 상호작용 연결망 연구: 대형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의 차이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사무국 2020.07.10 4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