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9 |
[제22권 제2호] 가족생애주기를 고려한 농어촌민박 활성화 방안 연구
첨부파일
|
사무국 |
2020.07.10 |
573 |
1408 |
[제22권 제2호] 카노모형을 이용한 밀키트의 선택속성 및 제품특성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사무국 |
2020.07.10 |
485 |
1407 |
[제22권 제2호] 레스토랑 고객의 메뉴 선택행동 분석: 메뉴정보 관여도의 매개효과
첨부파일
|
사무국 |
2020.07.10 |
533 |
1406 |
[제22권 제2호] 소비가치가 소비성향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시판김치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
사무국 |
2020.07.10 |
463 |
1405 |
[제22권 제2호] 국내 향토음식점의 선택속성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음식관여도의 조절효과
첨부파일
|
관리자 |
2020.07.10 |
491 |
1404 |
[제22권 제2호] 와인 전문 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감정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사무국 |
2020.07.10 |
501 |
1403 |
[제22권 제2호] 진성리더십과 감성리더십이 조직몰입과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사무국 |
2020.07.10 |
520 |
1402 |
[제22권 제2호] 호텔 총지배인의 겸손리더십이 구성원의 직무관련 자기효능감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사무국 |
2020.07.10 |
461 |
1401 |
[제22권 제2호] 호텔기업의 내부마케팅 요소가 종업원 진정성에 미치는 영향: 자기효능감과 시민행동의 조절효과
첨부파일
|
사무국 |
2020.07.10 |
765 |
1400 |
[제22권 제2호] 호텔기업의 관계마케팅, 브랜드관계품질, 그리고 결과변수의 구조적 관계
첨부파일
|
사무국 |
2020.07.10 |
669 |
1399 |
[제22권 제2호] 중요도-성취도 분석을 통한 한류문화콘텐츠 인식조사 및 문화관광 활성화방안
첨부파일
|
사무국 |
2020.07.10 |
702 |
1398 |
[제22권 제2호] 지각된 행동통제를 포함한 계획행동모형의 국제관광 적용 가능성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사무국 |
2020.07.10 |
649 |
1397 |
[제22권 제2호] 인바운드 관광 활성화를 위한 외국인 관광객 요구조사에 대한 메타 연구
첨부파일
|
사무국 |
2020.07.10 |
478 |
1396 |
[제22권 제2호] 스마트관광의 경제적 파급효과: 산업연관모델을 활용하여
첨부파일
|
사무국 |
2020.07.10 |
780 |
1395 |
[제22권 제1호] 지역주민의 MICE산업 사회적 가치 인식이 지지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사무국 |
2020.03.16 |
6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