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학술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394 [제22권 제1호] 규제제도 검토를 통한 한국 카지노 산업 발전전략 첨부파일 사무국 2020.03.16 454
1393 [제22권 제1호] 국내 시판 먹는샘물 제품들의 관능적 특성 및 소비자 기호도 첨부파일 사무국 2020.03.16 518
1392 [제22권 제1호] 명품소비자 태도에 따른 와인선택속성 차이 분석 첨부파일 사무국 2020.03.16 444
1391 [제22권 제1호] SST에 기반한 키오스크의 서비스 기술품질이 감정적 가치, 만족,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사무국 2020.03.16 564
1390 [제22권 제1호] 음식 배달대행 서비스에 대한 탐색적 연구: 외식업주의 만족도와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 첨부파일 사무국 2020.03.16 626
1389 [제22권 제1호] 외식 기업명성, 소비자기반 모브랜드자산, 확장브랜드태도의 관계: 지각된 적합성의 조절역할 첨부파일 사무국 2020.03.16 723
1388 [제22권 제1호] 혼밥 외식상황 및 자기감시성에 따른 외식업체 선택속성 중요도 차이 연구 첨부파일 사무국 2020.03.16 418
1387 [제22권 제1호] Factors affecting airbnb use motivation in forming attitude and reuse innovation among international leisure travelers: application of disruptive innovation theory 첨부파일 사무국 2020.03.16 491
1386 [제22권 제1호] 중국관광객의 한국전통시장에서의 체험품질이 체험기억, 체험만족도 및 관광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사무국 2020.03.16 409
1385 [제22권 제1호] 여행동반자에 대한 호감 지각이 여행갈등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여행동반자 유형을 첨부파일 사무국 2020.03.16 530
1384 [제22권 제1호] 어촌체험마을의 브랜드 개성이 이미지, 만족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사무국 2020.03.16 601
1383 [제22권 제1호] 빅데이터를 이용한 제주도 무사증에 관한 네트워크 분석 첨부파일 사무국 2020.03.16 431
1382 [제22권 제1호] 인공지능(AI)과 로봇서비스 도입에 따른 여행항공업 직원의 인식에 관한 탐색적 연구 첨부파일 사무국 2020.03.16 414
1381 [제22권 제1호] 협의와 광의의 한류관광에 따른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첨부파일 사무국 2020.03.16 422
1380 [제21권 제4호] 기술준비도와 기술기반 셀프서비스(TBSS) 행동의도 간의 영향관계: 기술준비도 차원구조 및 측정 첨부파일 사무국 2020.01.17 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