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학술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364 [제21권 제4호] 승마체험자의 여가제약이 제약-협상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첨부파일 사무국 2020.01.17 419
1363 [제21권 제4호] 환대산업에서 상사의 비인격적 감독이 이직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성별을 통한 조직 신뢰의 조절된 첨부파일 사무국 2020.01.17 410
1362 [제21권 제4호] Hospitality기업의 공매도가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사무국 2020.01.17 740
1361 [제21권 제3호] 일본 복합리조트 카지노 지불의사(금액) 추정: 한국 해외여행객을 대상으로 첨부파일 사무국 2019.10.21 428
1360 [제21권 제3호] 대학생의 전공 선택 동기, 전공만족도 및 취업 준비 행동 간의 영향: 항공서비스 전공학과를 중심 첨부파일 사무국 2019.10.21 472
1359 [[제21권 제3호] 관광ㆍMICE 분야 전공생의 직업가치 세분집단에 따른 직업존중감, 진로결정자기효능감, 취업준비 첨부파일 사무국 2019.10.21 405
1358 [제21권 제3호] 민물장어전문점의 음식품질이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가격공정성의 조절효과 첨부파일 사무국 2019.10.21 396
1357 [제21권 제3호] 스타벅스를 이용한 커피전문점 재구매 의도의 선행요인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사무국 2019.10.21 428
1356 [제21권 제3호] 체인 커피전문점에 대한 소비자의 자아일치성이 브랜드 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능적 일치 첨부파일 사무국 2019.10.21 396
1355 [제21권 제3호] TV 음식콘텐츠 방송프로그램의 외식정보속성이 지각된 정보유용성과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켓메 첨부파일 사무국 2019.10.21 399
1354 [제21권 제3호] 배달앱 광고가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배달앱을 이용하는 외식 소비 첨부파일 사무국 2019.10.21 427
1353 [제21권 제3호] 네트노그라피를 통한 미쉐린 레스토랑 외국인 이용객의 온라인 리뷰 분석 첨부파일 사무국 2019.10.21 430
1352 [제21권 제3호]외식업체의 기술기반 셀프서비스(TBSS)의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혁신저항 모델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사무국 2019.10.21 423
1351 [제21권 제3호] 레스토랑 기술기반 셀프서비스 사용의도: 다중집단 분석에 의한 TBSS 기술유형 중심으로 첨부파일 사무국 2019.10.21 478
1350 [제21권 제3호] 호텔기업 비정규직 종업원의 조직 내 사회적 관계 및 보상적 특성이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사무국 2019.10.21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