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SIGN UP
학회소개
회장인사말
임원진 소개
배경 및 연혁
정관
찾아오시는 길
학술지
학술지 소개
논문검색
논문투고
온라인 논문투고 신청
연구윤리 규정
편집위원회 규정
논문 투고규정
논문 심사규정
논문 편집규정
논문투고 관련파일
학술대회
학술대회안내
사전등록안내
발표논문 작성양식
발표논문집
수상
우수논문상
우수심사위원상
관광대상
커뮤니티
갤러리
학회 소식
FAQ
QnA
공지사항
타기관행사소식
회원서비스
회원가입 안내 절차
임원회비 안내
증명서 발급요청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HOME
LOGIN
SIGN UP
학회소개
회장인사말
임원진 소개
배경 및 연혁
정관
찾아오시는 길
학술지
학술지 소개
논문검색
논문투고
온라인 논문투고 신청
연구윤리 규정
편집위원회 규정
논문 투고규정
논문 심사규정
논문 편집규정
논문투고 관련파일
학술대회
학술대회안내
사전등록안내
발표논문 작성양식
발표논문집
수상
우수논문상
우수심사위원상
관광대상
커뮤니티
갤러리
학회 소식
FAQ
QnA
공지사항
타기관행사소식
회원서비스
회원가입 안내 절차
임원회비 안내
증명서 발급요청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journal
journal
[제23권 제3호] 근대문화 유산의 자원매력, 태도, 사회적 지역자본과 장소애착 간의 구조적 관계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342
게시일 : 2021-10-21
[제23권 제3호] 근대문화 유산의 자원매력, 태도, 사회적 지역자본과 장소애착 간의 구조적 관계
발행일: 2021년 9월 30일
저자: 이정은
ㆍ서경도
첨부파일
23-3-7_(97-111)_이정은_서경도.pdf
이전글
[제23권 제3호] 계층적 효과모델을 기반한 리얼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 대한 시청자들의 인지가 흥미와 러브마크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울촌놈을 시청한 대만인을 대상으로
다음글
[제23권 제3호] 산업관광 체험요인이 산업관광 만족, 브랜드 인지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