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SIGN UP
학회소개
회장인사말
임원진 소개
배경 및 연혁
정관
찾아오시는 길
학술지
학술지 소개
논문검색
논문투고
온라인 논문투고 신청
연구윤리 규정
편집위원회 규정
논문 투고규정
논문 심사규정
논문 편집규정
논문투고 관련파일
학술대회
학술대회안내
사전등록안내
발표논문 작성양식
발표논문집
수상
우수논문상
우수심사위원상
관광대상
커뮤니티
갤러리
학회 소식
FAQ
QnA
공지사항
타기관행사소식
회원서비스
회원가입 안내 절차
임원회비 안내
증명서 발급요청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HOME
LOGIN
SIGN UP
학회소개
회장인사말
임원진 소개
배경 및 연혁
정관
찾아오시는 길
학술지
학술지 소개
논문검색
논문투고
온라인 논문투고 신청
연구윤리 규정
편집위원회 규정
논문 투고규정
논문 심사규정
논문 편집규정
논문투고 관련파일
학술대회
학술대회안내
사전등록안내
발표논문 작성양식
발표논문집
수상
우수논문상
우수심사위원상
관광대상
커뮤니티
갤러리
학회 소식
FAQ
QnA
공지사항
타기관행사소식
회원서비스
회원가입 안내 절차
임원회비 안내
증명서 발급요청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journal
journal
[제23권 제2호] Z세대의 개인가치에 따른 오버투어리즘에 대한 인식차이: 부산지역 Z세대를 중심으로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400
게시일 : 2021-07-21
[제23권 제2호] Z세대의 개인가치에 따른 오버투어리즘에 대한 인식차이: 부산지역 Z세대를 중심으로
발행일: 2021년 6월 30일
저자:
오현주
ㆍ김은주
ㆍ박소영
ㆍ심윤정
첨부파일
23-2-2_(16-26)_오현주_김은주_박소영_심윤정.pdf
이전글
[제23호 제2호] 농촌관광이 도시와 농촌의 경제적 격차 완화에 미치는 효과
다음글
[제23권 제2호] 방한중국관광객이 인식한 SNS 음식관광정보특성이 지각된 가치와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켓메이븐 성향의 조절효과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