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SIGN UP
학회소개
회장인사말
임원진 소개
배경 및 연혁
정관
찾아오시는 길
학술지
학술지 소개
논문검색
논문투고
온라인 논문투고 신청
연구윤리 규정
편집위원회 규정
논문 투고규정
논문 심사규정
논문 편집규정
논문투고 관련파일
학술대회
학술대회안내
사전등록안내
발표논문 작성양식
발표논문집
수상
우수논문상
우수심사위원상
관광대상
커뮤니티
갤러리
학회 소식
FAQ
QnA
공지사항
타기관행사소식
회원서비스
회원가입 안내 절차
임원회비 안내
증명서 발급요청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HOME
LOGIN
SIGN UP
학회소개
회장인사말
임원진 소개
배경 및 연혁
정관
찾아오시는 길
학술지
학술지 소개
논문검색
논문투고
온라인 논문투고 신청
연구윤리 규정
편집위원회 규정
논문 투고규정
논문 심사규정
논문 편집규정
논문투고 관련파일
학술대회
학술대회안내
사전등록안내
발표논문 작성양식
발표논문집
수상
우수논문상
우수심사위원상
관광대상
커뮤니티
갤러리
학회 소식
FAQ
QnA
공지사항
타기관행사소식
회원서비스
회원가입 안내 절차
임원회비 안내
증명서 발급요청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journal
journal
[제23권 제2호] 호텔기업의 윤리적 리더십이 상사신뢰 및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401
게시일 : 2021-07-21
[제23권 제2호] 호텔기업의 윤리적 리더십이 상사신뢰 및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발행일: 2021년 6월 30일
저자: 오석윤
첨부파일
23-2-5_(58-70)_오석윤.pdf
이전글
[제23권 제2호] 코로나19 거리두기 단계에 따른 관광호텔의 고객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언어네트워크분석을 적용한 제주지역 2단계 전후의 차이
다음글
[제23권 제2호] 웰니스관광 선택속성이 방문객 만족도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