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SIGN UP
학회소개
회장인사말
임원진 소개
배경 및 연혁
정관
찾아오시는 길
학술지
학술지 소개
논문검색
논문투고
온라인 논문투고 신청
연구윤리 규정
편집위원회 규정
논문 투고규정
논문 심사규정
논문 편집규정
논문투고 관련파일
학술대회
학술대회안내
사전등록안내
발표논문 작성양식
발표논문집
수상
우수논문상
우수심사위원상
관광대상
커뮤니티
갤러리
학회 소식
FAQ
QnA
공지사항
타기관행사소식
회원서비스
회원가입 안내 절차
임원회비 안내
증명서 발급요청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HOME
LOGIN
SIGN UP
학회소개
회장인사말
임원진 소개
배경 및 연혁
정관
찾아오시는 길
학술지
학술지 소개
논문검색
논문투고
온라인 논문투고 신청
연구윤리 규정
편집위원회 규정
논문 투고규정
논문 심사규정
논문 편집규정
논문투고 관련파일
학술대회
학술대회안내
사전등록안내
발표논문 작성양식
발표논문집
수상
우수논문상
우수심사위원상
관광대상
커뮤니티
갤러리
학회 소식
FAQ
QnA
공지사항
타기관행사소식
회원서비스
회원가입 안내 절차
임원회비 안내
증명서 발급요청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journal
journal
[제22권 제4호] 와인 가격 공정성 지각이 판매점 이미지, 신뢰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581
게시일 : 2021-01-18
[제22권 제4호] 와인 가격 공정성 지각이 판매점 이미지, 신뢰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발행일
: 2020
년 12
월
31
일
저자
: 한영일ㆍ최인묵
ㆍ오석윤
첨부파일
22-4-9_(112-126)_한영일_최인묵_오석윤.pdf
이전글
[제22권 제4호] 빅데이터 분석기법을 활용한 내추럴 와인의 언어네트워크 분석 연구
다음글
[제22권 제4호] 디저트 전문점의 외재적 브랜드 증거가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판단에 미치는 영향: 쇼핑 동기의 조절효과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