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SIGN UP
학회소개
회장인사말
임원진 소개
배경 및 연혁
정관
찾아오시는 길
학술지
학술지 소개
논문검색
논문투고
온라인 논문투고 신청
연구윤리 규정
편집위원회 규정
논문 투고규정
논문 심사규정
논문 편집규정
논문투고 관련파일
학술대회
학술대회안내
사전등록안내
발표논문 작성양식
발표논문집
수상
우수논문상
우수심사위원상
관광대상
커뮤니티
갤러리
학회 소식
FAQ
QnA
공지사항
타기관행사소식
회원서비스
회원가입 안내 절차
임원회비 안내
증명서 발급요청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HOME
LOGIN
SIGN UP
학회소개
회장인사말
임원진 소개
배경 및 연혁
정관
찾아오시는 길
학술지
학술지 소개
논문검색
논문투고
온라인 논문투고 신청
연구윤리 규정
편집위원회 규정
논문 투고규정
논문 심사규정
논문 편집규정
논문투고 관련파일
학술대회
학술대회안내
사전등록안내
발표논문 작성양식
발표논문집
수상
우수논문상
우수심사위원상
관광대상
커뮤니티
갤러리
학회 소식
FAQ
QnA
공지사항
타기관행사소식
회원서비스
회원가입 안내 절차
임원회비 안내
증명서 발급요청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journal
journal
[제21권 제4호] 관광목적지이미지와 음식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방한 유럽관광객 중심으로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361
게시일 : 2020-01-17
[제21권 제4호] 관광목적지이미지와 음식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방한 유럽관광객 중심으로
발행일 : 2019년 12월 31일
저자 : 홍정화
첨부파일
21-4-13_(181-195)_홍정화.pdf
이전글
[제21권 제4호] 조직문화가 감정노동 및 직무소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울?경기지역 5성급 호텔을 중심으로
다음글
[제21권 제4호] 와인의 외재적 속성이 소비자 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와인 관여도를 조절변수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