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SIGN UP
학회소개
회장인사말
임원진 소개
배경 및 연혁
정관
찾아오시는 길
학술지
학술지 소개
논문검색
논문투고
온라인 논문투고 신청
연구윤리 규정
편집위원회 규정
논문 투고규정
논문 심사규정
논문 편집규정
논문투고 관련파일
학술대회
학술대회안내
사전등록안내
발표논문 작성양식
발표논문집
수상
우수논문상
우수심사위원상
관광대상
커뮤니티
갤러리
학회 소식
FAQ
QnA
공지사항
타기관행사소식
회원서비스
회원가입 안내 절차
임원회비 안내
증명서 발급요청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HOME
LOGIN
SIGN UP
학회소개
회장인사말
임원진 소개
배경 및 연혁
정관
찾아오시는 길
학술지
학술지 소개
논문검색
논문투고
온라인 논문투고 신청
연구윤리 규정
편집위원회 규정
논문 투고규정
논문 심사규정
논문 편집규정
논문투고 관련파일
학술대회
학술대회안내
사전등록안내
발표논문 작성양식
발표논문집
수상
우수논문상
우수심사위원상
관광대상
커뮤니티
갤러리
학회 소식
FAQ
QnA
공지사항
타기관행사소식
회원서비스
회원가입 안내 절차
임원회비 안내
증명서 발급요청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journal
journal
[제21권 제4호] 여행사의 윤리경영이 기업이미지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382
게시일 : 2020-01-17
[제21권 제4호] 여행사의 윤리경영이 기업이미지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발행일 : 2019년 12월 31일
저자 : 김범진
첨부파일
21-4-8_(100-113)_김범진.pdf
이전글
[제21권 제4호] 여행업 공익연계 마케팅 효과에 대한 진정성과 적합성 인식의 상호작용효과
다음글
[제21권 제4호] 기업가 정신이 혁신행동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서울시내 5성급 호텔을 중심으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