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2024년 (사)한국호텔관광학회 제47차 춘계 정기학술대회 개최 안내
|
관리자 |
2024.04.21 |
44 |
1411 |
[제22권 제2호] 공항-항공사 고객의 기술기반 셀프서비스 수용: 기술 불안 및 가젯 러브 영향관계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
사무국 |
2020.07.10 |
621 |
1410 |
[제22권 제2호] 확장된 가치기반수용모델을 적용한 숙박앱의 지속적인 이용의도에 관한 영향요인
첨부파일
|
사무국 |
2020.07.10 |
479 |
1409 |
[제22권 제2호] 기내공간 이미지에 관한 고객과 상호작용 연결망 연구: 대형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의 차이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
사무국 |
2020.07.10 |
460 |
1408 |
[제22권 제2호] 가족생애주기를 고려한 농어촌민박 활성화 방안 연구
첨부파일
|
사무국 |
2020.07.10 |
579 |
1407 |
[제22권 제2호] 카노모형을 이용한 밀키트의 선택속성 및 제품특성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사무국 |
2020.07.10 |
491 |
1406 |
[제22권 제2호] 레스토랑 고객의 메뉴 선택행동 분석: 메뉴정보 관여도의 매개효과
첨부파일
|
사무국 |
2020.07.10 |
539 |
1405 |
[제22권 제2호] 소비가치가 소비성향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시판김치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
사무국 |
2020.07.10 |
468 |
1404 |
[제22권 제2호] 와인 전문 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감정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사무국 |
2020.07.10 |
507 |
1403 |
[제22권 제2호] 진성리더십과 감성리더십이 조직몰입과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사무국 |
2020.07.10 |
526 |
1402 |
[제22권 제2호] 호텔 총지배인의 겸손리더십이 구성원의 직무관련 자기효능감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사무국 |
2020.07.10 |
467 |
1401 |
[제22권 제2호] 호텔기업의 내부마케팅 요소가 종업원 진정성에 미치는 영향: 자기효능감과 시민행동의 조절효과
첨부파일
|
사무국 |
2020.07.10 |
772 |
1400 |
[제22권 제2호] 호텔기업의 관계마케팅, 브랜드관계품질, 그리고 결과변수의 구조적 관계
첨부파일
|
사무국 |
2020.07.10 |
674 |
1399 |
[제22권 제2호] 중요도-성취도 분석을 통한 한류문화콘텐츠 인식조사 및 문화관광 활성화방안
첨부파일
|
사무국 |
2020.07.10 |
707 |
1398 |
[제22권 제2호] 지각된 행동통제를 포함한 계획행동모형의 국제관광 적용 가능성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사무국 |
2020.07.10 |
654 |
1397 |
[제22권 제2호] 인바운드 관광 활성화를 위한 외국인 관광객 요구조사에 대한 메타 연구
첨부파일
|
사무국 |
2020.07.10 |
48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