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9 |
[제21권 제1호] 향토음식의 이미지가 관광지의 정서적 이미지 및 인지적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부
첨부파일
|
사무국 |
2019.02.28 |
419 |
1318 |
[제21권 제1호] 커피전문점의 사이드메뉴 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사무국 |
2019.02.28 |
426 |
1317 |
[제21권 제1호] 계획행동이론(TPB)과 확장된 계획행동이론(ETPB)의 구조방정식모델 비교연구: 대전에
첨부파일
|
사무국 |
2019.02.28 |
576 |
1316 |
[제21권 제1호] 캐주얼 레스토랑 브랜드 자산이 모기업 브랜드 친숙성 및 확장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사무국 |
2019.02.28 |
699 |
1315 |
[제21권 제1호] 레스토랑 기술기반 셀프서비스(TBSS)에 관한 선호도 및 고객행동연구: 서비스 프로세스
첨부파일
|
사무국 |
2019.02.28 |
403 |
1314 |
[제21권 제1호] O2O 외식배달 플랫폼 서비스 특성, 신뢰, 만족도와 지속사용의도 간의 영향관계
첨부파일
|
사무국 |
2019.02.28 |
463 |
1313 |
[제21권 제1호] 프로티언 경력태도가 학습목표지향성과 경력만족 그리고 성과에 미치는 영향: 서울시내 5성급 호
첨부파일
|
사무국 |
2019.02.28 |
381 |
1312 |
[제21권 제1호] 산악 수변 개발 사업 재무타당성과 일자리 창출 탐색: 환경문제 극복 스위스 벤치마킹과 선도 정책
첨부파일
|
사무국 |
2019.02.28 |
394 |
1311 |
[제21권 제1호] 질적 접근을 통한 한반도 통일관광에 대한 인식 연구
첨부파일
|
사무국 |
2019.02.28 |
630 |
1310 |
[제21권 제1호] 중동호흡기증후군(MERS)로 인한 중국 방한객 수요변동성 추정
첨부파일
|
사무국 |
2019.02.28 |
361 |
1309 |
[제21권 제1호] 시각장애인을 위한 관광지 편의시설 도입의 가치추정: 수원 화성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
사무국 |
2019.02.28 |
381 |
1308 |
[제21권 제1호] 빅데이터를 활용한 관광산업의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종로구를 사례로
첨부파일
|
사무국 |
2019.02.28 |
403 |
1307 |
[제21권 제1호] 스마트워크 인식이 직무만족과 조직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H 여행사 종사원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
사무국 |
2019.02.28 |
367 |
1306 |
[제21권 제1호] 중국 소셜미디어에서 관광 콘텐츠 확산에 미치는 영향요인: 시나 웨이보의 서울관광 콘텐츠를 중
첨부파일
|
사무국 |
2019.02.28 |
359 |
1305 |
[제20권 제4호] 테마파크 체험요소가 러브마크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Pine과 Gilmore의 체험경제
첨부파일
|
사무국 |
2018.12.31 |
3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