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학술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319 [제21권 제1호] 향토음식의 이미지가 관광지의 정서적 이미지 및 인지적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부 첨부파일 사무국 2019.02.28 419
1318 [제21권 제1호] 커피전문점의 사이드메뉴 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사무국 2019.02.28 426
1317 [제21권 제1호] 계획행동이론(TPB)과 확장된 계획행동이론(ETPB)의 구조방정식모델 비교연구: 대전에 첨부파일 사무국 2019.02.28 576
1316 [제21권 제1호] 캐주얼 레스토랑 브랜드 자산이 모기업 브랜드 친숙성 및 확장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사무국 2019.02.28 699
1315 [제21권 제1호] 레스토랑 기술기반 셀프서비스(TBSS)에 관한 선호도 및 고객행동연구: 서비스 프로세스 첨부파일 사무국 2019.02.28 403
1314 [제21권 제1호] O2O 외식배달 플랫폼 서비스 특성, 신뢰, 만족도와 지속사용의도 간의 영향관계 첨부파일 사무국 2019.02.28 463
1313 [제21권 제1호] 프로티언 경력태도가 학습목표지향성과 경력만족 그리고 성과에 미치는 영향: 서울시내 5성급 호 첨부파일 사무국 2019.02.28 381
1312 [제21권 제1호] 산악 수변 개발 사업 재무타당성과 일자리 창출 탐색: 환경문제 극복 스위스 벤치마킹과 선도 정책 첨부파일 사무국 2019.02.28 394
1311 [제21권 제1호] 질적 접근을 통한 한반도 통일관광에 대한 인식 연구 첨부파일 사무국 2019.02.28 630
1310 [제21권 제1호] 중동호흡기증후군(MERS)로 인한 중국 방한객 수요변동성 추정 첨부파일 사무국 2019.02.28 361
1309 [제21권 제1호] 시각장애인을 위한 관광지 편의시설 도입의 가치추정: 수원 화성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사무국 2019.02.28 381
1308 [제21권 제1호] 빅데이터를 활용한 관광산업의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종로구를 사례로 첨부파일 사무국 2019.02.28 403
1307 [제21권 제1호] 스마트워크 인식이 직무만족과 조직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H 여행사 종사원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사무국 2019.02.28 367
1306 [제21권 제1호] 중국 소셜미디어에서 관광 콘텐츠 확산에 미치는 영향요인: 시나 웨이보의 서울관광 콘텐츠를 중 첨부파일 사무국 2019.02.28 359
1305 [제20권 제4호] 테마파크 체험요소가 러브마크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Pine과 Gilmore의 체험경제 첨부파일 사무국 2018.12.31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