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34 |
[제21권 제2호] 레스토랑 기술기반 셀프서비스(TBSS)의 기술준비도와 행동의도 간의 관계: 플로우 및
첨부파일
|
사무국 |
2019.06.30 |
445 |
1333 |
[제21권 제2호] 제이커스터머에 대한 호텔 객실부 및 식음료부 직원의 감정노동이 직무스트레스 및 이직의도
첨부파일
|
사무국 |
2019.06.30 |
428 |
1332 |
[제21권 제2호] 호텔 인적자원관리가 근무환경 만족과 직무몰입에 미치는 영향: 서울 시내 5성급 호텔을
첨부파일
|
사무국 |
2019.06.30 |
429 |
1331 |
[제21권 제2호] 호텔 기업 복리후생제도가 인지적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 경영형태의 조절효과
첨부파일
|
사무국 |
2019.06.30 |
424 |
1330 |
[제21권 제2호] 고객 관련 사회적 스트레스 요인들은 호텔의 모든 고객접점직원들에게 동일한 영향을 미치는가
첨부파일
|
사무국 |
2019.06.30 |
416 |
1329 |
[제21권 제2호] 블록체인 기술인식 여부가 가상화폐의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울 지역 특급호텔 종사원을 중
첨부파일
|
사무국 |
2019.06.30 |
416 |
1328 |
[제21권 제2호] 북한 평양방문 인바운드 관광객의 호텔서비스 평가: 트립어드바이저 리뷰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
사무국 |
2019.06.30 |
412 |
1327 |
[제21권 제2호] 호텔관광 전공 졸업생들의 취업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사무국 |
2019.06.30 |
600 |
1326 |
[제21권 제2호] 도시관광지 선택속성에 따른 관광객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사무국 |
2019.06.30 |
427 |
1325 |
[제21권 제2호] 농촌관광 체험요소, 체험가치지각, 체험평가의 구조적 관계: 관여도의 조절역할
첨부파일
|
사무국 |
2019.06.30 |
576 |
1324 |
[제21권 제2호] 소셜미디어 빅데이터 분석을 이용한 북한관광 인식 연구
첨부파일
|
사무국 |
2019.06.30 |
417 |
1323 |
[제21권 제2호] 스마트 관광객의 관광경험 및 자서전적 기억이 관광지 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 체험경제 관
첨부파일
|
사무국 |
2019.06.30 |
415 |
1322 |
[제21권 제1호] 저비용 항공사 사전주문 기내식 비교 연구: 푸드 디자인의 시각적 요소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
사무국 |
2019.02.28 |
423 |
1321 |
[제21권 제1호] 전통주 소믈리에 자격증 제도 개선 방안에 관한 연구: 델파이(Delphi) 기법을 적
첨부파일
|
사무국 |
2019.02.28 |
416 |
1320 |
[제21권 제1호] 편의점 PB식품군 소비가치와 선택속성간의 정준상관관계
첨부파일
|
사무국 |
2019.02.28 |
39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