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9 |
[19권 제1호] 한식당 이용고객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사무국 |
2017.02.28 |
1553 |
1228 |
[19권 제1호] 특급호텔 종사원의 감성지능이 감정노동과 직무스트레스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사무국 |
2017.02.28 |
1590 |
1227 |
[19권 제1호] 특급호텔 관리자의 진정성 리더십이 조직신뢰 및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
사무국 |
2017.02.28 |
1565 |
1226 |
[19권 제1호] 호텔인적자원관리가 직원만족 및 호텔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부산 N호텔의 사례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
사무국 |
2017.02.28 |
1559 |
1225 |
[19권 제1호] 한국의 축제검색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소셜 빅데이터 분석
첨부파일
|
사무국 |
2017.02.28 |
1549 |
1224 |
[19권 제1호] The effects of perceived relevance of YouTube content
첨부파일
|
사무국 |
2017.02.28 |
1549 |
1223 |
[18권 제6호] 외식업 종사원들의 고용형태가 여가제약 인식, 제약협상, 여가만족간의 구조적 관계에 미치는 조절효과
첨부파일
|
사무국 |
2016.11.30 |
1554 |
1222 |
[18권 제6호] 축제 품질, 감정(즐거움, 각성, 지배), 만족도, 그리고 축제 개최효과 간 구조적 영향관계 분석
첨부파일
|
사무국 |
2016.11.30 |
1540 |
1221 |
[18권 제6호] 신뢰가 조직동일시 및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사무국 |
2016.11.30 |
1561 |
1220 |
[18권 제6호]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직업소명의식 성과모델
첨부파일
|
사무국 |
2016.11.30 |
1574 |
1219 |
[18권 제6호] 리조트산업 아웃소싱의 전략적 운영방안에 관한 고찰: H 리조트의 사례와 문헌고찰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
사무국 |
2016.11.30 |
1549 |
1218 |
[18권 제6호] 코리아 그랜드세일 정책의 효과성 분석: 2013~2015 외래관광객 실태조사를 활용
첨부파일
|
사무국 |
2016.11.30 |
1571 |
1217 |
[18권 제6호] 한국 e서비스품질의 연구문헌 동향에 관한 연구: 2001 - 2016
첨부파일
|
사무국 |
2016.11.30 |
1692 |
1216 |
[18권 제6호] The study of dining experience using motivation, perce
첨부파일
|
사무국 |
2016.11.30 |
1546 |
1215 |
[18권 제6호] comparison study on Korea and Australia regarding the
첨부파일
|
사무국 |
2016.11.30 |
15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