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74 |
[20권 제1호] 미국인의 한국문화 친숙도가 한식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사무국 |
2018.02.28 |
1614 |
1273 |
[20권 제1호] 향토음식이 지역이미지, 음식관광 및 관광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원도 향토음식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
사무국 |
2018.02.28 |
1630 |
1272 |
[20권 제1호] 호텔기업의 진정성 리더십이 긍정심리자본 및 종사원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조직지원인식의 조절
첨부파일
|
사무국 |
2018.02.28 |
1630 |
1271 |
[20권 제1호] 소셜미디어 플랫폼 관광정보서비스의 이용동기, 가치, 그리고 만족도에 관한 연구: N호텔 고객사례를
첨부파일
|
사무국 |
2018.02.28 |
1684 |
1270 |
[20권 제1호] 디즈니랜드 사례를 이용한 관광개발에 대한 내국인과 외국인의 인식 차이
첨부파일
|
사무국 |
2018.02.28 |
1892 |
1269 |
[20권 제1호] 소셜 빅데이터를 활용한 축제 브랜드개성 측정
첨부파일
|
사무국 |
2018.02.28 |
1614 |
1268 |
[20권 제1호] 중국 온라인여행사 품질지각 정보가 고객만족,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교화 가능성 모델
첨부파일
|
사무국 |
2018.02.28 |
1621 |
1267 |
[20권 제1호] 북촌한옥마을에 대한 관광객의 기억, 각성, 만족도, 그리고 충성도 간 구조적 영향관계 분석: 친숙
첨부파일
|
사무국 |
2018.02.28 |
1667 |
1266 |
[19권 제4호] 공항근무자의 직무스트레스 및 정서적 고갈과 이직의도 간의 영향관계: 항공사 지상직과 공항협력업체
첨부파일
|
사무국 |
2017.12.31 |
1634 |
1265 |
[19권 제4호] 커피전문점의 판매촉진이 브랜드 충성도 및 브랜드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사무국 |
2017.12.31 |
1608 |
1264 |
[19권 제4호] 커피음용동기와 계획행동이론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사무국 |
2017.12.31 |
1603 |
1263 |
[19권 제4호] 우리나라 프리미엄 먹는 샘물의 브랜드 자산이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사무국 |
2017.12.31 |
1588 |
1262 |
[19권 제4호] 한식뷔페 레스토랑의 고객특성, 건강관심도 및 행동의도 간의 관계
첨부파일
|
사무국 |
2017.12.31 |
1600 |
1261 |
[19권 제4호] 길거리음식 인식과 구매행동의 영향관계를 통한 시장 활성화 가능성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
사무국 |
2017.12.31 |
1591 |
1260 |
[19권 제4호] 식생활 라이프스타일 유형이 소비가치관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친환경 농산물의 소비와 구매를 중
첨부파일
|
사무국 |
2017.12.31 |
158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