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학술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274 [20권 제1호] 미국인의 한국문화 친숙도가 한식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사무국 2018.02.28 1614
1273 [20권 제1호] 향토음식이 지역이미지, 음식관광 및 관광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원도 향토음식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사무국 2018.02.28 1630
1272 [20권 제1호] 호텔기업의 진정성 리더십이 긍정심리자본 및 종사원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조직지원인식의 조절 첨부파일 사무국 2018.02.28 1630
1271 [20권 제1호] 소셜미디어 플랫폼 관광정보서비스의 이용동기, 가치, 그리고 만족도에 관한 연구: N호텔 고객사례를 첨부파일 사무국 2018.02.28 1684
1270 [20권 제1호] 디즈니랜드 사례를 이용한 관광개발에 대한 내국인과 외국인의 인식 차이 첨부파일 사무국 2018.02.28 1892
1269 [20권 제1호] 소셜 빅데이터를 활용한 축제 브랜드개성 측정 첨부파일 사무국 2018.02.28 1614
1268 [20권 제1호] 중국 온라인여행사 품질지각 정보가 고객만족,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교화 가능성 모델 첨부파일 사무국 2018.02.28 1621
1267 [20권 제1호] 북촌한옥마을에 대한 관광객의 기억, 각성, 만족도, 그리고 충성도 간 구조적 영향관계 분석: 친숙 첨부파일 사무국 2018.02.28 1667
1266 [19권 제4호] 공항근무자의 직무스트레스 및 정서적 고갈과 이직의도 간의 영향관계: 항공사 지상직과 공항협력업체 첨부파일 사무국 2017.12.31 1634
1265 [19권 제4호] 커피전문점의 판매촉진이 브랜드 충성도 및 브랜드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사무국 2017.12.31 1608
1264 [19권 제4호] 커피음용동기와 계획행동이론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사무국 2017.12.31 1603
1263 [19권 제4호] 우리나라 프리미엄 먹는 샘물의 브랜드 자산이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사무국 2017.12.31 1588
1262 [19권 제4호] 한식뷔페 레스토랑의 고객특성, 건강관심도 및 행동의도 간의 관계 첨부파일 사무국 2017.12.31 1600
1261 [19권 제4호] 길거리음식 인식과 구매행동의 영향관계를 통한 시장 활성화 가능성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사무국 2017.12.31 1591
1260 [19권 제4호] 식생활 라이프스타일 유형이 소비가치관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친환경 농산물의 소비와 구매를 중 첨부파일 사무국 2017.12.31 15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