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4 |
[제20권 제4호] 골프 매니아 수준에 따른 세분시장 특성분석: 골프장 선택속성 및 만족도에 따른 차이
첨부파일
|
사무국 |
2018.12.31 |
388 |
1303 |
[제20권 제4호] 국내 저비용항공사 장거리 운항 추세에 따른 장거리 저비용 비즈니스 모델 적합성 연구
첨부파일
|
사무국 |
2018.12.31 |
372 |
1302 |
[제20권 제4호] 로스터리 커피전문점의 평가속성과 지각된 가치, 브랜드 친숙도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첨부파일
|
사무국 |
2018.12.31 |
363 |
1301 |
[제20권 제4호] 바텐더 직무능력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스케이프에 따른 고객유형세분화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
사무국 |
2018.12.31 |
344 |
1300 |
[제20권 제4호] 음식 배달 앱의 유용성과 보안 위험이 고객가치, 주관적 규범 그리고 이용의도에 미치는영향
첨부파일
|
사무국 |
2018.12.31 |
352 |
1299 |
[제20권 제4호] 호텔 종사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감정적 애착의 매개효과를
첨부파일
|
사무국 |
2018.12.31 |
502 |
1298 |
[제20권 제4호] 조직자본 수준의 차이에 따른 인적자본이 전략적 유연성에 미치는 영향: 서울지역 5성급 호텔을
첨부파일
|
사무국 |
2018.12.31 |
363 |
1297 |
[제20권 제4호] 호텔기업의 고용불안정성에 따른 구성원의 심리적 계약위반이 마음챙김과 직무 스트레스에 미치는
첨부파일
|
사무국 |
2018.12.31 |
373 |
1296 |
[제20권 제4호] 관광지 선택속성과 지각된 이미지에 따른 관광태도와의 관계 연구: 기장군 피서객을 대상으로
첨부파일
|
사무국 |
2018.12.31 |
379 |
1295 |
[제20권 제4호] 4년제 관광전공졸업자의 취업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
사무국 |
2018.12.31 |
489 |
1294 |
[제20권 제4호] The impact of mobile travel service quality on tourists’ evaluations in China: moderating effects of mobile brand trust
첨부파일
|
사무국 |
2018.12.31 |
344 |
1293 |
[제20권 제3호] 호텔 조리종사자의 조직갈등이 소진과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부산지역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
사무국 |
2018.09.30 |
355 |
1292 |
[제20권 제3호] 비즈니스 호텔 고객의 선택 속성이 브랜드 이미지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향기 마케팅
첨부파일
|
사무국 |
2018.09.30 |
544 |
1291 |
[제20권 제3호] 대전에 거주하는 커피 소비자의 그린마케팅 과거 참여행동, 그린태도, 그린만족도, 그린마케팅
첨부파일
|
사무국 |
2018.09.30 |
336 |
1290 |
[제20권 제3호] 커피 전문점 관리자의 진정성 리더십이 바리스타의 상사신뢰와 조직 신뢰, 그리고 소진에 미치는
첨부파일
|
사무국 |
2018.09.30 |
48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