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학술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304 [제20권 제4호] 골프 매니아 수준에 따른 세분시장 특성분석: 골프장 선택속성 및 만족도에 따른 차이 첨부파일 사무국 2018.12.31 388
1303 [제20권 제4호] 국내 저비용항공사 장거리 운항 추세에 따른 장거리 저비용 비즈니스 모델 적합성 연구 첨부파일 사무국 2018.12.31 372
1302 [제20권 제4호] 로스터리 커피전문점의 평가속성과 지각된 가치, 브랜드 친숙도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첨부파일 사무국 2018.12.31 363
1301 [제20권 제4호] 바텐더 직무능력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스케이프에 따른 고객유형세분화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사무국 2018.12.31 344
1300 [제20권 제4호] 음식 배달 앱의 유용성과 보안 위험이 고객가치, 주관적 규범 그리고 이용의도에 미치는영향 첨부파일 사무국 2018.12.31 352
1299 [제20권 제4호] 호텔 종사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감정적 애착의 매개효과를 첨부파일 사무국 2018.12.31 502
1298 [제20권 제4호] 조직자본 수준의 차이에 따른 인적자본이 전략적 유연성에 미치는 영향: 서울지역 5성급 호텔을 첨부파일 사무국 2018.12.31 363
1297 [제20권 제4호] 호텔기업의 고용불안정성에 따른 구성원의 심리적 계약위반이 마음챙김과 직무 스트레스에 미치는 첨부파일 사무국 2018.12.31 373
1296 [제20권 제4호] 관광지 선택속성과 지각된 이미지에 따른 관광태도와의 관계 연구: 기장군 피서객을 대상으로 첨부파일 사무국 2018.12.31 379
1295 [제20권 제4호] 4년제 관광전공졸업자의 취업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사무국 2018.12.31 489
1294 [제20권 제4호] The impact of mobile travel service quality on tourists’ evaluations in China: moderating effects of mobile brand trust 첨부파일 사무국 2018.12.31 344
1293 [제20권 제3호] 호텔 조리종사자의 조직갈등이 소진과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부산지역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사무국 2018.09.30 355
1292 [제20권 제3호] 비즈니스 호텔 고객의 선택 속성이 브랜드 이미지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향기 마케팅 첨부파일 사무국 2018.09.30 544
1291 [제20권 제3호] 대전에 거주하는 커피 소비자의 그린마케팅 과거 참여행동, 그린태도, 그린만족도, 그린마케팅 첨부파일 사무국 2018.09.30 336
1290 [제20권 제3호] 커피 전문점 관리자의 진정성 리더십이 바리스타의 상사신뢰와 조직 신뢰, 그리고 소진에 미치는 첨부파일 사무국 2018.09.30 4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