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9 |
[18권 제6호] 웰니스를 위한 힐링관광상품 개발에 관한 연구: 명상체험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
사무국 |
2016.11.30 |
1524 |
1198 |
[18권 제6호] 자동차 산업관광을 통해 형성된 브랜드 인지도가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사무국 |
2016.11.30 |
1632 |
1197 |
[18권 제6호] 패션상품 쇼핑관광의 속성 및 만족도와 재방문의도 간의 영향관계 연구 : 쇼핑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
첨부파일
|
사무국 |
2016.11.30 |
1602 |
1196 |
[18권 제6호] 진지한여가 특성이 삶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자원봉사활동 참여 베이비붐세대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
사무국 |
2016.11.30 |
1531 |
1195 |
[18권 제6호] 소셜미디어를 통한 관광커뮤니케이션경험이 관광지에 대한 지각된 가치, 러브마크, 향후 행동의도에 미
첨부파일
|
사무국 |
2016.11.30 |
1515 |
1194 |
[18권 제5호] 취업 스트레스가 심리적 웰빙에 미치는 영향: 자아존중감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서울 지역 2년제
첨부파일
|
사무국 |
2016.09.30 |
1514 |
1193 |
[18권 제5호] 여행관여도와 전공만족도가 여행사의 고용의 질 인식과 취업의지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사무국 |
2016.09.30 |
1517 |
1192 |
[18권 제5호] 대학생 산학실습 속성 만족도의 사회적 지원 조절효과에 따른 진로 결정영향
첨부파일
|
사무국 |
2016.09.30 |
1524 |
1191 |
[18권 제5호] 내부마케팅이 직무스트레스 및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카지노기업을 대상으로-
첨부파일
|
사무국 |
2016.09.30 |
1530 |
1190 |
[18권 제5호] 부정적 보도를 접한 카지노직원이 지각한 부정적 감정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직업존중감 및 직
첨부파일
|
사무국 |
2016.09.30 |
1849 |
1189 |
[18권 제5호] The Influence of “Familiarity” on the Contents of Taek
첨부파일
|
사무국 |
2016.09.30 |
1646 |
1188 |
[18권 제5호] 축제 브랜드 진정성에 따른 방문객의 감정적 애착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사무국 |
2016.09.30 |
1526 |
1187 |
[18권 제5호] 항공사 승무원의 커뮤니케이션 만족이 직무열의와 소진 그리고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사무국 |
2016.09.30 |
1529 |
1186 |
[18권 제5호] 항공사의 서비스회복 공정성 지각이 신뢰, 기업 명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사무국 |
2016.09.30 |
1746 |
1185 |
[18권 제5호] 해외 여행객의 공항 및 항공기에서의 혼잡지각이 감정 및 여행 만족, 불만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사무국 |
2016.09.30 |
15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