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59 |
[19권 제4호] 외식기업 PPL광고속성이 광고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인을 대상으로
첨부파일
|
사무국 |
2017.12.31 |
1599 |
1258 |
[19권 제4호] 호텔기업의 조직문화가 긍정심리자본 및 종사원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진정성 리더십의 조절효과
첨부파일
|
사무국 |
2017.12.31 |
1615 |
1257 |
[19권 제4호] 호텔기업의 진정성 리더십이 학습조직과 긍정심리자본에 미치는 영향: 학습조직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
사무국 |
2017.12.31 |
1625 |
1256 |
[19권 제4호] 호텔산업에서 포용적 리더십에 의한 에너지감정이 창의적 업무 관여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사무국 |
2017.12.31 |
1589 |
1255 |
[19권 제4호] 관광전공 대학생의 진로성취스트레스가 대학생활적응에 미치는 영향: 진로의식성숙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
첨부파일
|
사무국 |
2017.12.31 |
1592 |
1254 |
[19권 제3호]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성격유형 Big 5요인이 직무 스트레스 및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사무국 |
2017.09.30 |
1884 |
1253 |
[19권 제3호] 패스트푸드의 맛과 장난감을 이용한 판매촉진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태도의 조절효과
첨부파일
|
사무국 |
2017.09.30 |
1604 |
1252 |
[19권 제3호] 한식당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인 유학생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
사무국 |
2017.09.30 |
1598 |
1251 |
[19권 제3호] 외식산업 종사자의 개인가치와 조직몰입, 직무스트레스, 서비스품질간의 관계연구
첨부파일
|
사무국 |
2017.09.30 |
1594 |
1250 |
[19권 제3호] 소믈리에의 핵심역량이 관계신뢰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부산지역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
사무국 |
2017.09.30 |
1585 |
1249 |
[19권 제3호] 로컬푸드 브랜드 자산이 관계의 질, 전환장벽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원산지효과의 조절효과를
첨부파일
|
사무국 |
2017.09.30 |
1606 |
1248 |
[19권 제3호] 외식 프랜차이즈 본부의 통제와 자율에 따른 가맹점의 공정성 인식과 갈등 및 경영성과
첨부파일
|
사무국 |
2017.09.30 |
1599 |
1247 |
[19권 제3호] 환율변화와 호텔경영성과의 인과관계 분석
첨부파일
|
사무국 |
2017.09.30 |
1858 |
1246 |
[19권 제3호] 관광동기가 관광지 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일본 홋카이도 방문 한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
사무국 |
2017.09.30 |
1611 |
1245 |
[19권 제3호] 시티투어버스 승무사원의 라포와 프렌드십이 승객의 안전서비스품질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사무국 |
2017.09.30 |
15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