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79 |
[제21권 제4호] 독립경영 베이커리의 브랜드 증거가 감정반응과 호혜성,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사무국 |
2020.01.17 |
440 |
1378 |
[제21권 제4호] 부산지역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향기마케팅을 매개효과로
첨부파일
|
사무국 |
2020.01.17 |
694 |
1377 |
[제21권 제4호] 커피전문점 가격공정성 지각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스타벅스 사례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
사무국 |
2020.01.17 |
469 |
1376 |
[제21권 제4호] 차전문점 소비자의 식생활 라이프스타일이 선택속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사무국 |
2020.01.17 |
431 |
1375 |
[제21권 제4호] 와인의 외재적 속성이 소비자 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와인 관여도를 조절변수로
첨부파일
|
사무국 |
2020.01.17 |
416 |
1374 |
[제21권 제4호] 관광목적지이미지와 음식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방한 유럽관광객 중심으로
첨부파일
|
사무국 |
2020.01.17 |
402 |
1373 |
[제21권 제4호] 조직문화가 감정노동 및 직무소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울?경기지역 5성급 호텔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
사무국 |
2020.01.17 |
446 |
1372 |
[제21권 제4호] 호텔종사원의 팀 구성원 간의 교환관계(TMX)가 조직신뢰와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사무국 |
2020.01.17 |
427 |
1371 |
[제21권 제4호] 호텔 기업의 사회적책임 활동이 기업평판, 브랜드 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울시내 5
첨부파일
|
사무국 |
2020.01.17 |
406 |
1370 |
[제21권 제4호] 기업가 정신이 혁신행동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서울시내 5성급 호텔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
사무국 |
2020.01.17 |
409 |
1369 |
[제21권 제4호] 여행사의 윤리경영이 기업이미지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사무국 |
2020.01.17 |
423 |
1368 |
[제21권 제4호] 여행업 공익연계 마케팅 효과에 대한 진정성과 적합성 인식의 상호작용효과
첨부파일
|
사무국 |
2020.01.17 |
409 |
1367 |
[제21권 제4호]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및 스타가 지역에 거주하는 시청자의 공동체 의식과 긍정적인 관광개발태도를
첨부파일
|
사무국 |
2020.01.17 |
400 |
1366 |
[제21권 제4호] 문화유산 관광도시의 브랜드 개성이 도시브랜드 태도와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부천시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
사무국 |
2020.01.17 |
407 |
1365 |
[제21권 제4호] 관광제약요인이 지각된 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
사무국 |
2020.01.17 |
4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