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학술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379 [제21권 제4호] 독립경영 베이커리의 브랜드 증거가 감정반응과 호혜성,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사무국 2020.01.17 440
1378 [제21권 제4호] 부산지역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향기마케팅을 매개효과로 첨부파일 사무국 2020.01.17 694
1377 [제21권 제4호] 커피전문점 가격공정성 지각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스타벅스 사례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사무국 2020.01.17 469
1376 [제21권 제4호] 차전문점 소비자의 식생활 라이프스타일이 선택속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사무국 2020.01.17 431
1375 [제21권 제4호] 와인의 외재적 속성이 소비자 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와인 관여도를 조절변수로 첨부파일 사무국 2020.01.17 416
1374 [제21권 제4호] 관광목적지이미지와 음식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방한 유럽관광객 중심으로 첨부파일 사무국 2020.01.17 402
1373 [제21권 제4호] 조직문화가 감정노동 및 직무소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울?경기지역 5성급 호텔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사무국 2020.01.17 446
1372 [제21권 제4호] 호텔종사원의 팀 구성원 간의 교환관계(TMX)가 조직신뢰와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사무국 2020.01.17 427
1371 [제21권 제4호] 호텔 기업의 사회적책임 활동이 기업평판, 브랜드 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울시내 5 첨부파일 사무국 2020.01.17 406
1370 [제21권 제4호] 기업가 정신이 혁신행동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서울시내 5성급 호텔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사무국 2020.01.17 409
1369 [제21권 제4호] 여행사의 윤리경영이 기업이미지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사무국 2020.01.17 423
1368 [제21권 제4호] 여행업 공익연계 마케팅 효과에 대한 진정성과 적합성 인식의 상호작용효과 첨부파일 사무국 2020.01.17 409
1367 [제21권 제4호]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및 스타가 지역에 거주하는 시청자의 공동체 의식과 긍정적인 관광개발태도를 첨부파일 사무국 2020.01.17 400
1366 [제21권 제4호] 문화유산 관광도시의 브랜드 개성이 도시브랜드 태도와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부천시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사무국 2020.01.17 407
1365 [제21권 제4호] 관광제약요인이 지각된 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사무국 2020.01.17 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