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학술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459 [제23권 제1호] 관광 O2O서비스의 경험적 가치가 관계의 질과 향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1.03.22 51
1458 [제23권 제1호] 도시재생 사례지역의 소셜미디어 관광정보와 관광정보 수용자 간의 관계: SIPS 모델의 적용 첨부파일 관리자 2021.03.22 44
1457 [제23권 제1호] 정부 신뢰도, 복합리조트 개발 영향 인식과 개발 지지도 간 영향관계: 지역 애착도의 조절효과 첨부파일 관리자 2021.03.22 43
1456 [제23권 제1호] 여가활동만족도에서 여가시간, 여가비용과 거주지의 영향: 2018 대구사회조사 사례 첨부파일 관리자 2021.03.22 41
1455 [제23권 제1호] 개선된 여행비용차이추정법을 이용한 단양온달문화축제의 경제적 가치 추정 첨부파일 관리자 2021.03.22 51
1454 [제23권 제1호] 동반자 유형에 따른 인공지능 호텔에 대한 경험적 가치가 고객 만족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1.03.22 44
1453 [제23권 제1호] 숙박업체의 현금보유와 경영성과 첨부파일 관리자 2021.03.22 32
1452 [제23권 제1호] 코로나19로 인한 관광객의 위험지각이 관광지 숙박시설의 선택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1.03.22 49
1451 [제23권 제1호] 차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이 관계품질 및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1.03.22 57
1450 [제23권 제1호] 음식 배달앱 사용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1.03.22 45
1449 [제23권 제1호] 토픽모델링을 통한 국내 대형항공사들의 서비스품질 비교: 트립어드바이저 리뷰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21.03.22 32
1448 [제23권 제1호] 항공사 객실승무원이 지각한 사회적 자본이 승무원 자원관리에 미치는 영향: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 첨부파일 관리자 2021.03.22 42
1447 [제23권 제1호] 대학생의 기업가적 역량, 창업의지 및 취업의지에 대한 창업교육의 역할: 호텔관광전공자 창업교육집단과 비창업교육집단 첨부파일 관리자 2021.03.22 60
1446 [제23권 제1호] 관광전공 청년취업자의 진로탐색 프로그램 참여와 취업준비 활동이 임금에 미치는 영향: 4년제 대학교 졸업자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21.03.22 45
1445 [제22권 제4호] 공항-항공사 기술기반 셀프서비스의 기술 불안감, 외재적/내재적 동기 및 행동의도 간의 영향관계: 동기요인의 중다매개효과 첨부파일 관리자 2021.01.18 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