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학술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412 [제22권 제2호] 공항-항공사 고객의 기술기반 셀프서비스 수용: 기술 불안 및 가젯 러브 영향관계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사무국 2020.07.10 38
1411 [제22권 제2호] 확장된 가치기반수용모델을 적용한 숙박앱의 지속적인 이용의도에 관한 영향요인 첨부파일 사무국 2020.07.10 28
1410 [제22권 제2호] 기내공간 이미지에 관한 고객과 상호작용 연결망 연구: 대형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의 차이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사무국 2020.07.10 34
1409 [제22권 제2호] 가족생애주기를 고려한 농어촌민박 활성화 방안 연구 첨부파일 사무국 2020.07.10 25
1408 [제22권 제2호] 카노모형을 이용한 밀키트의 선택속성 및 제품특성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사무국 2020.07.10 29
1407 [제22권 제2호] 레스토랑 고객의 메뉴 선택행동 분석: 메뉴정보 관여도의 매개효과 첨부파일 사무국 2020.07.10 29
1406 [제22권 제2호] 소비가치가 소비성향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시판김치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사무국 2020.07.10 32
1405 [제22권 제2호] 국내 향토음식점의 선택속성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음식관여도의 조절효과 첨부파일 관리자 2020.07.10 27
1404 [제22권 제2호] 와인 전문 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감정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사무국 2020.07.10 30
1403 [제22권 제2호] 진성리더십과 감성리더십이 조직몰입과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사무국 2020.07.10 34
1402 [제22권 제2호] 호텔 총지배인의 겸손리더십이 구성원의 직무관련 자기효능감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사무국 2020.07.10 32
1401 [제22권 제2호] 호텔기업의 내부마케팅 요소가 종업원 진정성에 미치는 영향: 자기효능감과 시민행동의 조절효과 첨부파일 사무국 2020.07.10 34
1400 [제22권 제2호] 호텔기업의 관계마케팅, 브랜드관계품질, 그리고 결과변수의 구조적 관계 첨부파일 사무국 2020.07.10 31
1399 [제22권 제2호] 중요도-성취도 분석을 통한 한류문화콘텐츠 인식조사 및 문화관광 활성화방안 첨부파일 사무국 2020.07.10 32
1398 [제22권 제2호] 지각된 행동통제를 포함한 계획행동모형의 국제관광 적용 가능성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사무국 2020.07.10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