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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484 [제23권 제3호] 관광목적지의 다차원적 이미지, 만족도와 장기적 관계지향성 간 구조적 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21.10.21 43
1483 [제23권 제3호] COVID-19 위험지역 인식유형이 관광지이미지, 위험지각 및 행동의도의 영향관계에 미치는 조절효과 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21.10.21 68
1482 [제23권 제3호] 빅데이터를 활용한 10년간의 숲길 관련 블로그ㆍ카페 이용자 인식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21.10.21 57
1481 [제23권 제3호] COVID-19 이후 직무스트레스에 따른 관광동기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1.10.21 39
1480 [제23권 제3호] 관광지 관광정보제공 인식에 따른 관광경험 만족도 및 충성도 첨부파일 관리자 2021.10.21 41
1479 [제23권 제3호] 산업관광 체험요인이 산업관광 만족, 브랜드 인지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1.10.21 51
1478 [제23권 제3호] 근대문화 유산의 자원매력, 태도, 사회적 지역자본과 장소애착 간의 구조적 관계 첨부파일 관리자 2021.10.21 38
1477 [제23권 제3호] 계층적 효과모델을 기반한 리얼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 대한 시청자들의 인지가 흥미와 러브마크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울촌놈을 시청한 대만인을 대상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21.10.21 45
1476 [제23권 제3호] The effect of participation benefits on online travel community members' behavioral change: the moderating effect of extraversion 첨부파일 관리자 2021.10.21 37
1475 [제23권 제3호] 한한령(限韓令) 후 중국인의 한류에 대한 태도가 국가이미지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1.10.21 41
1474 [제23권 제3호] 방한 중국인 여성 의료관광객의 의료관광 목적지 선택속성, 지각된 가치와 재방문의도의 영향관계 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21.10.21 40
1473 [제23권 제3호] 호텔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인식, 교육만족과 동기부여가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1.10.21 35
1472 [제23권 제3호] 외식기업의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품질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 경험적 가치와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한 외식기업 검색 횟수의 조절된 매개효과 첨부파일 관리자 2021.10.21 38
1471 [제23권 제3호] 항공기 내 승객경험이 소비가치 및 브랜드신뢰에 미치는 영향: Schmitt의 전략적 체험모듈의 적용 첨부파일 관리자 2021.10.21 42
1470 [제23권 제3호] 대형항공사의 친환경적 책임활동과 탑승객의 자발적 희생의도: 중요도- 성취도 분석의 적용 첨부파일 관리자 2021.10.21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