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학술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469 [제23권 제2호] 방한중국관광객이 인식한 SNS 음식관광정보특성이 지각된 가치와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켓메이븐 성향의 조절효과 첨부파일 관리자 2021.07.21 22
1468 [제23권 제2호] Z세대의 개인가치에 따른 오버투어리즘에 대한 인식차이: 부산지역 Z세대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21.07.21 20
1467 [제23호 제2호] 농촌관광이 도시와 농촌의 경제적 격차 완화에 미치는 효과 첨부파일 관리자 2021.07.21 20
1466 [제23권 제2호] 웰니스관광 선택속성이 방문객 만족도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1.07.21 32
1465 [제23권 제2호] 호텔기업의 윤리적 리더십이 상사신뢰 및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1.07.21 18
1464 [제23권 제2호] 코로나19 거리두기 단계에 따른 관광호텔의 고객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언어네트워크분석을 적용한 제주지역 2단계 전후의 차이 첨부파일 관리자 2021.07.21 21
1463 [제23권 제2호] 호텔직원들의 감성지능이 혁신행동과 조직신뢰 및 업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1.07.21 24
1462 [제23권 제2호] 호텔 직원의 사회심리적 안전풍토와 감정소진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울시내 5성급 호텔직원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21.07.21 22
1461 [제23권 제2호] 식생활 라이프스타일과 프리미엄 생수 간의 영향관계분석: 조건부가치평가법을 적용하여 첨부파일 관리자 2021.07.21 21
1460 [제23권 제2호] 호텔 및 공항의 서비스스케이프가 키오스크 이용 고객의 공동가치창출행동과 서비스 만족에 미치는 영향: 과업-기술 적합의 매개효과 첨부파일 관리자 2021.07.21 17
1459 [제23권 제1호] 관광 O2O서비스의 경험적 가치가 관계의 질과 향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1.03.22 148
1458 [제23권 제1호] 도시재생 사례지역의 소셜미디어 관광정보와 관광정보 수용자 간의 관계: SIPS 모델의 적용 첨부파일 관리자 2021.03.22 185
1457 [제23권 제1호] 정부 신뢰도, 복합리조트 개발 영향 인식과 개발 지지도 간 영향관계: 지역 애착도의 조절효과 첨부파일 관리자 2021.03.22 140
1456 [제23권 제1호] 여가활동만족도에서 여가시간, 여가비용과 거주지의 영향: 2018 대구사회조사 사례 첨부파일 관리자 2021.03.22 125
1455 [제23권 제1호] 개선된 여행비용차이추정법을 이용한 단양온달문화축제의 경제적 가치 추정 첨부파일 관리자 2021.03.22 1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