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학술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429 [제22권 제3호] 공항-항공사 기술기반 셀프서비스의 기술준비도와 행동의도 간의 관계: 지각된 유용성, 통제 및 경험평가의 중다매개효과 첨부파일 관리자 2020.10.20 9
1428 [제22권 제3호] 저비용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조직문화가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진에어를 대상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20.10.20 9
1427 [제22권 제3호] 셀프리더십이 조직신뢰, 조직몰입 및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항공 객실승무원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20.10.20 3
1426 [제22권 제3호] A항공사의 사회적 책임이 객실승무원의 조직몰입과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재직기간의 조절효과 첨부파일 관리자 2020.10.20 4
1425 [제22권 제3호] 전시 서비스품질의 중요도-만족도 불일치가 전시관람행동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0.10.20 4
1424 [제22권 제3호] 4차산업혁명시대 직무인식 세분화에 따른 취업의 방향: 대구지역 외식산업전공자의 취업 지원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20.10.20 3
1423 [제22권 제3호] 커피전문점 직원의 직무착근도가 고객지향과 서비스지향에 미치는 영향: 경인지역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20.10.20 3
1422 [제22권 제3호] 외식프랜차이즈의 정보원천이 단기, 중기와 장기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0.10.20 4
1421 [제22권 제3호] 호텔 서비스 평가에 대한 온라인 리뷰 빅데이터 분석: 솔로 여행자와 동반 여행자의 비교 첨부파일 관리자 2020.10.20 5
1420 [제22권 제3호] 호텔 내부고객에 대한 조직불량행동이 직무스트레스와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부산 시내 5성급 호텔 첨부파일 관리자 2020.10.20 3
1419 [제22권 제3호] 호텔기업에서 동료 간의 압력은 직무성과를 저해하는가? 직무소진의 매개역할 첨부파일 관리자 2020.10.20 4
1418 [제22권 제3호] 호텔기업 구성원의 성취목표지향성이 실패공포, 자기주도 학습전략과 경력몰입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0.10.20 3
1417 [제22권 제3호] 호텔 브랜드 표준전략에 대한 직원의 지각이 브랜드 구축활동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0.10.20 6
1416 [제22권 제3호] 조건부가치평가법을 이용한 지리산 공정여행의 가치평가: 윤리적 소비행동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20.10.20 6
1415 [제22권 제3호] e스포츠 관광시설의 서비스스케이프, 고객경험과 충성도의 영향관계 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20.10.20 3